많은 기업들이 교육에 투자하고 있지만 효과는 미비합니다.
모든 도구는 옳고 그름이 없습니다. "심오피스"처럼 차이점이 있을 뿐 입니다.
기존 진단도구 | VS | 심오피스 |
---|---|---|
종이 진단지로 진단 후 수거 및 폐기 | 방식 | 온라인 시스템 접속 후 진단 및 누적 데이터 관리 가능 |
교육장에 전 직원이 모여서 진단 진행 | 장소 | 각자의 핸드폰과 PC로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진단 가능 |
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지 못해 활용 가능성 낮음 | 내용 | 현업에 즉시 적용 가능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솔루션 제시 |
누구에게나 적용 가능한 내용으로 일반화를 일으킴 | 신뢰도 | 5천명 대상 임상 테스트가 완료되어 통계적 신뢰도가 높음 |
문어체와 줄임말로 보는 사람에 따라 자의적 해석 유도 | 해석 | 구어체로 누구나 쉽고 정확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쉽게 해석 |
개인의 성격분석을 끝으로 1회성 심리테스트의 느낌 | 성과 | 관계별 솔루션을 통한 지속적 코칭 및 컨설팅으로 연계 |
↔ 좌우로 스크롤 하세요.
모든 도구는 옳고 그름이 없습니다. 차이점이 있을 뿐 입니다.
각 도구들의 장점과 한계점은 다음과 같습니다.
버크만 | DISC | MBTI | 에니어그램 | 심오피스 | |
---|---|---|---|---|---|
유형개수 | 4가지 | 4가지 | 16가지 | 9가지 | 9가지 |
진단목적 |
|
|
|
|
|
장 점 |
|
|
|
|
|
한계점 |
|
|
|
|
|
↔ 좌우로 스크롤 하세요.